아름다운설경, 홍천공작산 산행기 1탄~

2007.12.11 19:23등산,캠핑

2007년 12월7일 강원도 홍천의 공작산에 다녀왔습니다.

공작산은 작년에도 다녀온 곳으로 산행코스가 무난하고 아름다운 눈꽃사진들을 볼 수 있답니다.

산악회 총회를 하기위해 산장을 잡아 1박2일코스로 다녀왔는데, 잠잘때 방바닥은 따뜻하지만

윗공기가 좀 차가웠습니다. 작년에도 그랬나?? 기억이 가물가물~


대표사진 하나 우선 올립니다. 공작산 중턱에서 바라본 아래세상~



첫날은 도착해서 목살구이와 쪽갈비를 먹으며 술한잔 기울였습니다.

(김과장님,종순이,후쿠오까상?)


히야시(시야시)를 위해 눈위에 소주를 가지런히~ ^^


고기 굽는 중~ 석쇄구이 2개로 2조나눔..


술마시고, 노래하고, 춤은 아직 안 추는 중...


간단 기념촬영.


활활 타오르는 괴기들... 후레쉬끄고 손각대로~


종순이 독사진.


오산산악회에서 은화누나따라 오신 누님. (초딩아들이 있다던가?? 아무튼 젊어보이심)


아놔...표총무님. V할때 사람얼굴 가리지마셈.


상호야~ 상호야~


나발소녀들~


이쪽도 한방~^^


이거 합성아닌데, 후쿠오까상 콧김에서 도너츠가..ㅋㅋ (김과장님의 절묘한 표정..^^)


총회전 모여서 한컷~


여성무리들~


표총무 꽃밭으로 들어가다.


나두나두~~ㅋ


그러고 보니 동생들만 모여있네? ^^


은화누나랑 언니. (죄송하지만 이름을...^^)


두병형님 장기자랑~


두병형님 두병넘게 드셨나요?? ㅎㅎ   명식... 잠에서 깸.


너희들 다나와~~ 남성3인조댄스 파뤼~


저는 떠나는날 파트회식이 있어서 피곤한 관계로 일찍 들어와 잤습니다.

.

.

.

.


그리고 아침이 되었습니다...


밤새 장작을 때우셨다는 성수형님. 수고하셨습니다...


여성회원들과 함께...


저쪽방 사람들은 일어나셨는지?? ^_^


아침일찍 일어난 선희양.


선희양과 인희양은 땜감 때우기 체험중??


쌓인 눈들... 작년보다는 눈이 덜와서 약간 아쉬웠네요..^_^


저녁에 먹고 놀았던 자리를 치우시는 착한 형님들~


청소끝.


앞마당 연못에 비친 하늘...


작년과 같은 장소에서 한컷 찍었는데... 작년에 비해 눈쌓인 정도가 부족하다...


세로로 한방 더~


작년에 안보이던 경운기~


사진 찍어달라며 뛰쳐나온 여성회원들~


우리경리 은영이~^^


이번 산행은 여느때와 달리 여성들이 많이 참석하였다.


여성회원 1호기 : 박선희~


여성회원 2호기 : 공인희~


여성회원 3호기 : 김은영~


우리는 여성회원 3인조~ㅋ


1탄은 여기까지~ 

없는시간 쪼개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사진이 많은 관계로 한 4탄까지 이어질듯합니다..ㅎㅎ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관련글]
2007/12/12 - 아름다운설경, 홍천공작산 산행기 2탄~
2007/12/13 - 아름다운설경, 홍천공작산 산행기 3탄~
  • 프로필사진
    BlogIcon 빨간여우2007.12.11 20:22 신고

    ㅋㅋ 밑에 여성분들, 클래식한 포즈들이 많군요...^^
    눈이 와서 날씨가 포근했나 봐요..얼음이 얼지 않았네요...
    어~~보기만 해도 추버요~~ㅇ

  • 프로필사진
    BlogIcon 제트스윙2007.12.11 21:29

    아~ 나도 워크샵 가고 잡당~ 현재 백수라서 ㅋㅋ
    공기좋고 물맑은 곳에서 푹 쉬다 오셨으니 앞으로 든든하시겠어요~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기차니스트2007.12.11 21:55

    아 ㅠ_ㅠ; 저도 시험끝나면 여행갈껍니다 ㅠ_ㅠ;

  • 프로필사진
    BlogIcon 별이아빠2007.12.12 10:47

    아...가고 싶어집니다~~^^

  • 프로필사진
    누니2007.12.12 14:17

    두병 행님덕에 넘 재밌던 시간였던거 같어~ 역쉬 두병 행님은 두병이상 드심 아이 되심이야!!
    청소하다 찍힌사진두 있네~~ 요번에 같이 온 언뉘때문에 뒤에서 같이 못해 쪼매 미안트라..
    요번 금욜날 디카 모임 있어서 시간 못낸다 그랬지.. 그람 담에 시간내서 쑤이랑 만나장~
    열씸 작업해서 2탄 빨랑 올려 기대하는 사람들 마느니깐~~~ ^^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2007.12.12 17:24 신고

      누님 왔네?
      언능 올려야 되는데 회사에서는 통 시간이 나질 않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382007.12.12 17:22 신고

    재미있었을꺼같아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2007.12.12 17:25 신고

      재미있지만 산탈때는 약간 힘들었어요... 하체가 부실해졌나봐요...T.T

  • 프로필사진
    BlogIcon Mr.번뜩맨2007.12.14 14:12

    헐..설경이 장난아니군요..^^;후아..삼겹살 드시는거 보고 죽는줄 알았습니다..ㅡㅡㅋ
    이번 여행을 보고 저도 산에 도나 닦으로 갈까 생각중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