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디즈니의 주인공들의 실사판 그림들(작가:이르카 배태이넨 Jirka Väätäinen) 디즈니의 주인공들을 실제인물처럼 그림을 그린 사람이 있어서 화제다.Jirka Vinse Jonatan Väätäinen 이라는 호주 사람이다.정말 만화 주인공들이 실제로 존재했다면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ㅎㅎ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더 많은 사진들을 감상 할 수 있다.http://jirkavinse.com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필립왕자겨울 왕국의 안나헤라클레스타잔그림도 잘그리는데 얼굴도 잘생김..http://jirkavinse.com
[MomentCam]사진으로 그림과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주는 어플~     간만에 카카오스토리를 둘러보다가 아는 동생이 만든 사진 같으면서 초상화 같은 그림을 보고 바로 플레이스토어로 향했다. 설치 후 이것 저것 살펴 보았는데 참 재미있는 어플이라 블로그에 포스팅 해본다..                     ..
윈도우 새로 설치.. 대략.. 1년쯤 사용했는데 최근에 심하게 버벅대길래 확 밀어버렸습니다. 윈도우 설치하는데도 30분도 안 걸리는 듯 하네요.. 예전 같으면 여러개의 외장하드에 데이터 백업했다가.. 다시 복구했다가.. 드라이버 다시 싹 잡아주고.. 시디 넣었다가, 뺐다가.. 아주 복잡했던 작업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OS도 발달되고 NAS와 여러 클라우드 서비스에 데이터를 넣어두니 특별히 할일이 없네요..^^ 간만에 올린 글인데 그냥 저장하기 뭐해서....
첫째녀석..원피스 루피삘 나는 사진.. 스튜디오에 모자 소품이 있길래 씌우고 찍어봤는데 집에와서 확인 해 보니 왠지 원피스 루피삘이 난다..ㅎㅎ 원피스 루피임당~
[카툰]금연운동! 작심삼일이라도 합시다! 새해 계획 잘 이루고 계신가요? 모든건 같이 동참해야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제 주위 형님들 중 10명이상 아직까지 금연 중이네요..^^  
[일상카툰] 정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정장하나 질렀습니다.. 높으신 분이 바뀌니까 그에 따라서 변경되는 것들이 많네요.. 뭐.. 깔끔하고 좋지요.. 근데 현장에서 일 할 때는 사실 불편할 것 같습니다. 아주 조금요...ㅡ.ㅡ 링크 걸려고 했는데 매진 되었네요..ㄷㄷ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표정.. 화요일에 과음을 했는데 안주발을 너무 세워서 아직까지 속이 더부룩하네요. 소화도 안되고 나오는 똥배는 주체 못하겠고.. 운동은 해야하는데..ㅜ.ㅜ 지난 사진 뒤적이다가 2006년에 그려본 그림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지금 나의 심정과 비슷한 똥 씹은 표정.. ㅋㅋ 즐건 하루 되세요~
야수카툰일기-2. 최신식 비데기 사건.. 아래 카툰은 실제로 경험했던 저의 실화랍니다..
성난 야수의 눈빛!   간만에 쉬는시간 때 짬을 내어 만화 함 그려봤습니다. 아주 인상이 좋져? ^^ 스케치는 그렇다치고, 명암처리하는 법 좀 배우고 싶네요. 배울 곳 어디 없나요?? 사용 프로그램 : 포토샵 스케치 : 펜 마우스
새벽출근... 철야... 그리고 특근...   저는 아직도 회사입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라며 인사하시는 동안에 저녁도 못 먹고 회의만 했네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일 많이 받았습니다..ㅠ.ㅜ; 힘들때 정말 생각나는 건 부모님과 애들과 마누라입니다. 처녀시절 울 회사 내의 새마을 금고에 다녔던 마누라… 그 당시 그렸던 그림이 업무자료 찾다가 발각되었네요… 정말 똑같다는...ㅋㅋ
미우나고우나157회 선재의 썩소.. 어디선가 본듯? 퇴근해서 집에 들어오면 항상 마누라가 보는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집에 오자마자 하고 있는 드라마라 항상 같이 앉아서 보게 되는데 하루라도 안 보면궁금할 정도가 되었다..ㅎㅎ 오늘 봉사장이 선재때문에 충격먹어서 쓰러졌는데 뇌수술까지 가게되고마지막에 선재는 아주 음흉한 썩소를 날리게 되는데..."응?" 썩소가 지대로인데??TV화면을 디카로 찍은 것이다... 아~주 눈 주위가 어둡고 음흉해 보인다...갑자기 데쓰노트의 라이토가 생각났다...이 장면은..
블리치, 이치고 그려보기~ 포토샵으로 그린 이치고~   우선 스케치를 하구...     머리에 색을 넣어주고,,,     얼굴과 옷에도 페인트 부어 주고... 그라디언트로 배경 넣어주고,,, 그림자도 넣어주고,,, 눈썹도 오렌지색이네?? 고쳐주고...헉.. 점심시간 끝났다...원본사진 그림 좀 종종 그리자~~~초딩 때 실력이 아직 살아있지 않은가?? ㅎㅎ헉. 티스토리 책정보넣기에....
저질만화 - 떵이야기~ 점심시간에 짬내서 한번 그려본 만화입니다. 예전에 캠퍼스블루스라는 만화에서 나왔던 장면인데요, 자주 머리속에 떠 다녔었는데, 이제야 그려보네요… 이, 얼마만에 그려보는 만화인가…T.T; 끝.
와우!! 교과서에 그린 애니메이션~ [Flash] http://play.mgoon.com/Video/1006382/ 일본사람이 만든거네요.예전에 초딩시절에 저도 요런거 그려봤었지요...(졸라맨식으로..^^)이 양반은 참 잘 만들었네요.
[코믹] 폐 건전쥐~(움직이는 그림.gif) 예전에 hozo님의 "건전쥐"를 수정하여 만들어봤던 그림..ㅋㅋD드라이브 구석에 짱박혀 있던것 발견~
마이랜드 깡패아찌~ 월미도의 마이랜드에서 촬영한 사진과 만화를 그려서 합성해 보았습니다.초딩시절 만화실력인데 아직도 그수준을 벗어나지는 못하네요..ㅎㅎ월미도사진+마우스로 그림후 포토샵으로 편집..
야수 캐릭터 재미삼아 그려봤다... 능글맞은 표정이 컨셉이었는데..ㅎㅎ배경에 적용하였는데. 해상도마다 요리저리 왔다갔다한다...배경화면에 고정하는 방법 없나요???아시는분 답변 좀....^^
간만에 웃긴 만화...^^ 제가 솔직히 인상이 좋습니다...회사에서 일이 일찍 끝날때면 수원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집에오는데꼭 "대순진리교"?? 사람들이 말을 겁니다."인상 좋으시네요"처음에는 대꾸도 좀 했었지만, 요즘에는 승질을 부립니다..그러면 갑니다...그사람들의 생활이 가끔 정말 궁금합니다...
섹쉬한 여자들의 팔근육 광고~ 섹쉬한 여자들의 한쪽 팔을 보라...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다...맥주광고 같은데 뭘 의미하는건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문득, 예전에 봤던 만화가 생각난다...와탕카~~~ ↓↓↓↓↓↓↓↓↓↓↓↓↓↓↓↓↓↓↓↓↓점점 늘어나는 팔근육을 보라~~~ㅋㅋ명작이다...흐흐흫...
똥 시리즈2편(네이버툰) 네이버에 카툰을 쉽게 만들수 있는 툴이있다.몇달전에 한번 만들어 본거다.똥에 대한건데..ㅋㅋ좀 썰렁하다...^-^
슬램덩크 명장면들... 정말 재미있었던 슬램덩크의 명장면들입니다.보는동안 나도 모르게 코끝이 찡~하네요..ㅎㅎ[Flash]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e5fl_5UIrX0$ TV팟에서 퍼왔습니다. 리플도 대단하네요..ㅎㅎ리플까지 퍼 왔습니다.. -_- 진짜 언제봐도 소름돋게하는 만화 감동이에요!!!!  2007-05-10 23:13:34 답글 신고 크레이지킹 아 놔..
내가그려본 나...  풋... 닮은곳이라고는... 귀와 머리스타일??  (스켓치북에 그려서 스캔하여 뽀샵으로 색칠함.)
무파마~ 좀 썰렁함... 양탄자 그리고나서, 하나 더 그려본 것...많이 썰렁하지만 그래도...함 올려본다...ㅋㅋ
예전에 발로 그린건데 제법 잘 그렸네... 작년?에 심혈을 기울여 디씨에 한번 올렸다가 들은소리." 발로 그렸구나" ...   -.-;;예전에는 그래도 그림 잘그리는 초딩으로 통했었는데...헤헿..
데스노트 패러디만화 심슨버전 .. 깬다..ㅋ  
호조(hozo)의 작품들... http://hozo.net호조라는 개성있는 작가의 작품이다.아주 간단하면서 피식하고 웃을 수 있는 카툰이다.만화를 그리는 사람들은 참 대단하다...그림말고도 글을 써야하고, 재미가 있어야한다.나도 초딩시절에는 만화 잘 그린다고 소문났던 꼬마였다...하지만 만화만 잘 그렸을 뿐 그 이상 할 수 있는것이 없었던가??아니다.. 흥미를 잃었었군...실증이 난거였지...그래도 사진은...영원하리....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