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텔레콤의 OZ 바이럴 영상입니다. 정말 완전 노가다수준의 레고블록 쌓기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오즈의 기능을 알고 있습니다만, 이 영상에서는
웹 검색, 이메일, 첨부파일 열기(jpg, PPT) 등

OZ 서비스를 네티즌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이 된, WEB용으로 만든

바이럴 비디오(viral video) 광고입니다.

 
실제 영상에서 브릭(brick)으로 만든 대형 핸드폰의 크기는 5M x 2.6M라고 하네요.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간 이 영상을 보니 제 허리가 다 아파옵니다..ㅎㅎ

LG텔레콤의 고객을 향한 노력의 결실인 OZ.

"고객에게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느끼게 해주자"는 의도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이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 입니다.

바이럴 viral 이라고 함은 구전 즉 (입소문)이 형성되며 퍼져가는 그 마케팅 효과가

바이러스 번식 형태와 비슷하여 붙여지게 된 것입니다.

요즘들어 광각받게 된 바이럴 마케팅은 제한적인 오프라인 시장에서 유동적인 인터넷 시장으로

소비자들의 변화에 따라 기업들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채널에 변화가 생긴것이죠.


출처 : http://cafe.daum.net/kookminbusiness/K9lK/5?docid=1BAh2|K9lK|5|20080522235946&q=%B9%D9%C0%CC%B7%B2&srchid=CCB1BAh2|K9lK|5|20080522235946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