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 둘째의 출산으로 산후조리 중인 우리 마누라...
산후조리원으로 들어가기엔 금전의 압박이나, 안좋은 소문도 있기에
그냥 집에서 하기로 했다. 첫째때는 처가집에 갔었으나, 처남의 아들녀석과
우리 첫째놈이 만나면 보통 씨끄러운게 아니다.
그래서 요즘 휴직하고 계시는 아버지와 4시에 퇴근하시는 어머니가 봐 주시기로 했다.
또한, 나두 주말동안 평소에 안하던 설겆이와 밥차려주기, 청소,빨래등을 했다.
진휘녀석 밥먹이느랴, 기저귀 갈아주느랴, 놀아주느랴...주말이 정신없이 돌아갔다.
집안일도 정말 힘든것 같다. 그래서 평소에 가끔 설겆이 해주면 마누라가 그렇게 좋아했구나...T.T

산후조리 방법에 알아두어야 할 듯 싶어서 요기조기서 정보를 입수하였다.



산후조리 방법 간단버전



산후조리 방법 상세버전


남편분들~ 산후조리 때 와이프한테 잘못해주면 평생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 일리가 있는말이니 꼭 신경써서 잘 해주세요..^^
위의 글도 꼭 읽어보시구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2007/10/09 - [인터넷/유용한글] - 모유수유 교육자료집(모유수유하는 엄마들 보세요~)

2007/09/16 - [일상기록] - 신생아 관리하는법.(갓난아기 다루는 법)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Shannon Rough 게시 나에게이 주제에 대한 서로 다른 관점 준 있었다. 이 항목도이 방법을 사용하여 작업할 수 도무지 알 수 없었다. 당신의 관점을 알려 줘서 고마워.
    2012.05.12 10:36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Tyson Scheffer 요인 몇 가지가 대단히 귀하 내 가족에게 도움이 증가했을 수 있습니다. 난 우리가 귀하의 사이트를 배치 등의 방법을 사랑한다, 그것은 우수하고 이해하기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돌아올 수도 당신을이 책을 함께 표시했습니다.
    2012.05.12 10:43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