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광고나 대형마트 자동차 관련제품 코너로 가면 항상 볼 수 있는 “불스원샷
자동차 관련 지식이 없는 전 지금까지 불스원샷”이 정확히 무엇에 쓰이는 제품인지 몰랐습니다. 최근에서야 이수근이 TV광고에서 하도 “엔진때가 문제”라고 해서 엔진관련 제품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네요.^^

 

 

불스원샷 “자동차 엔진내부 세척제”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부드러운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 필수품이라고 합니다.

엔진관리하면… 보통 엔진오일 교환을 생각하게 됩니다. 초보운전자들도 기본적으로 5,000~ 10,000km정도 주행을 하면 한번쯤 엔진오일을 교환 해 줘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지금까지 엔진오일 교환의 중요성은 알았지만 엔진 속의 때가 엔진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된다는 것을 모르고 있었네요. 정기적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해도 연소실 내에 생겨나는 엔진 때는 제거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위 사진으로 엔진 속에 저런 시커먼 때들이 낀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자료는 불스원샷의 홈페이지에서 퍼 왔습니다. 사진은 최악의 상황으로 보이네요. 내 차가 설마 저 정도는 아니겠죠? 아직 불스원샷을 한번도 사용을 안 해봐서 걱정도 됩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기름값도 많이 올랐는데 급격하게 소음도 커지고 기름도 예전보다 더 많이 잡아먹는 이유가 엔진때 때문이 아닐까요?

 

 

위 5가지 내용 중 하나라도 포함이 된다면 꼭 한번쯤 써 봐야겠습니다. 전 최근에 소음이 많이 심해졌네요..

 

 

그럼, 직접 사용을 해 보겠습니다. 사용 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ㅎㅎ


 

① 연료 주입구를 열어 주유마개를 분리하십시오.

 

② 불스원샷 뚜껑을 엽니다.

 

③ 불스원샷 한 병 전체를 연료 주입구에 주입합니다. 주입 후에는 연료를 2/3이상 채우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 그럼 연료를 채우고 과연 어떻게 달라질지 몸으로 느끼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기위해서 엔진슬러지에 대해 몇 군데 알아보았는데 실제로 몇 만원 아낄려고 엔진오일이나, 내부 세척제를 잘 안 쓰시다가 엔진 전체를 수리하는 경우나, 심지어 사고까지 날 수 있는 상황에 올 수 있다고 합니다.

 

http://blog.naver.com/foxtrote/150133863153

http://blog.naver.com/khwbjs/130128203343

 

약 12,000원(휘발유) 돈으로 출력증강, 연료절감, 매연감소, 소음감소 모든 것을 불스원샷으로 해결할 수가 있다고 하니 안전을 위해 꾸준히 사용 해 보렵니다.



위 자료도 불스원샷 홈페이지에서 퍼 온건데 이런 고유가 시대에 연비 향상이 되며 소비자 조사 결과도 만족스럽게 나왔네요. 제 차가 2005년식인데 불스원샷으로 소음 좀 확실히 줄었으면 좋겠네요.

 

자동차의 연비절감과 더불어 이산화탄소 배출을 감소시켜주는 불스원샷의 친환경 기술은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지난 11월 3일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불스원샷 패러디영상입니다. 재미있네요.ㅎㅎ


불스원샷 TV광고는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bullsone.com/cyber/tv_adv.asp?idx=51


이 포스팅은 기업의 지원을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