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달 전 LG전자 3D모니터를 리뷰 한 적이 있었는데 리뷰  작성자들 중에서 3명을 골라서 경품을 주었었네요. 저는 2등에 당첨되어 침구청소기 앨리스를 받았답니다..^^ 시간이 나질 않아서 박스 채로 계속 보관하다가 이제서야 개봉하게 되어 포스팅합니다.

 

[3D모니터 리뷰보기]

LG전자 시네마3D모니터 D2342를 만나다![제품소개 및 성능]

이제 게임도 3D로 즐기자!(LG전자 시네마3D모니터 D2342게임사용기)

 
      

   

 

청소기도 요즘은 종류가 참 많죠~ 일반 진공청소기부터, 스틱형 청소기, 로봇 청소기…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트 청소기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그 중에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청소기는 침구전용 청소기인 엘지전자의 앨리스입니다!

 

 

 

앨리스는 일반 청소기들처럼 ON/OFF가 없고, 손잡이를 잡는 것만으로 동작이 되고, 놓으면 대기 상태가 됩니다. 청소 중에 전화가 오거나, 잠시 다른 일을 할 때 건망증이 있으신 분들은 ON이 되어 있는 상태로 오래 방치할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에 참 유용할 듯 합니다.

 

 

 

먼지가 얼마큼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군요~ 누름 부위를 눌러주면 먼지통이 튀어 나옵니다.

 

 

먼지통을 빼서 필터를 분리해보았습니다. 듀얼HEPA필터로 미세먼지 배출을 최소화 한다네요.

 

뒤집어 보았습니다. 노란 부위가 바로 분당 4000번을 두드리는 녀석인가 봅니다. 침구청소기의 주요장점이 바로 두드려서 먼지와 진드기를 빨아 먹는 거죠. 살짝 틀어보았는데 좀 놀랬습니다.ㅋ



요놈은 거치대 겸 살균소독기입니다. 본체를 홈에 맞춰 올려 놓으면 전면부 창에 파란색 램프가 점등되며 동시에 UV램프가 동작하여 살균소독이 됩니다.

 

침대 매트리스, 침대커버, 베개 등 먼지가 얼마나 있는지 시간 나실 때 한번 털어보세요. 먼지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먼지만 있으면 좋겠지만.. 진드기들이 우글거릴꺼라 생각해보면 정말 징글징글합니다. 그리고 우리 둘째 녀석은 아토피가 있어서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 정도만 소개하고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사용기 한번 올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경품을 받고 기분 좋아서 올린 글입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