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한 기회에 며칠 동안 뉴 초코릿폰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첫 느낌이… 정말 길고 얇은 것이 영락없는 초콜릿 크기더군요. 슈퍼에 가서 “가나초콜릿" 옆에 올려두니

크기가 거의 비슷했습니다. 사진을 찍어두지 않은 것이 후회스럽네요.ㅎㅎ

 

예전에 회사에서 부상으로 받은 LG외장하드입니다. 블랙 & 레드의 디자인이 살짝 비슷하지요?

 

 

뉴 초코릿폰은 기존의 폰 들과 달리 거의 모든 기능을 터치로 합니다. 항상 하단에 있던 3개의 버튼도 안 보입니다.ㅎ

 

 

기본 화면입니다. 제가 손이 조금 작은 편이지만 한 주먹에 도저히 넣을 수 없습니다. 길긴 깁니다..ㄷㄷ

길어서 편하다는 친구도 있더군요. 참고로 그 친구의 별명이 “말” 입니다.ㅋㅋ

 

판도라TV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큼직큼직해서 클릭하기도 정말 편리합니다.

 

OZ오즈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기존의 작은 화면에서는 폰을 가까이 대고 봐도 글씨 보기가 힘들었는데 뉴 초코릿폰은 30cm 멀리서

봐도 훤히 잘 보입니다. 역시 4인치의 힘!!

 

 

자, 그럼 서론은 끝내고 구글맵에 대해 보시기로 하지요~

 

구글맵 서비스란???

 

구글지도가 서비스 된 것은 아마도 아레나폰과 아몰레드가 출시되면서인 것 같습니다. 맞죠?

이미 PC에서 사용을 해 봤지만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오늘날 우리의 기술이 정말 눈부시게 발전했구나~ 하고 느꼈었지요.

하지만 이제는 한발 더 나아가 전세계 곳곳을 핸드폰으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다니… OZ오즈도 정말 대단합니다.

 

구글지도로 할 수 있는 5가지~

 

1. 추천 맛집 등 다양한 지도 정보 제공 합니다.

2. 위성을 이용한 항공 사진을 통해 실제 눈으로 보는 듯한 지도 정보 제공 합니다.

3. 길 찾기 기능으로 경로검색을 통해 길 안내 및 예상 시간까지 계산해 줍니다.

4. 국내뿐만 아니라 뉴욕, 파리의 에펠탑을 휴대폰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트리트뷰가 지원되는 국가는 상세한 도로까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5. OZ무한자유는 별도의 이용료 없이 공짜~!! (무료 할당 1GB에서 사용량 차감)

 

참고 자료화면입니다. 엘양의 블로그에서 퍼 왔습니다..^^ http://blog.naver.com/swt210/110052473575

 

 

 

난주 친구들과 강촌에 1박2일로 놀러갔다 왔는데 돌아오는 길에 구글지도 서비스를 살짝 사용해 봤습니다.

 

1Km 내의 사용자의 위치가 보여집니다.

 

확대 / 축소는 기본~

 

길찾기 기능까지~

 

위성보기를 지도보기로 변경하면 위와 같이 보여집니다.

 

심심해서 판도라TV로 요즘 유행하는 만화 감상 좀 하다가…

 

 

네이버 카페도 한번 접속~ 얼마전 가입한 오사모~ ^^ OZ오즈 사용자는 필수 가입하세요~ 유용한 정보가 가득하답니다!

 

집에 와서도 확인 해 보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어디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OZ오즈의 “내주위엔" 서비스도 참 유용한데 구글지도도 그 만의 매력이 있군요~

 

지도 화면으로 변경~ 키 패드가 없는 대신 터치화면이 제공되어 지도 콘트롤이 한결 쉬워졌습니다.


그럼 이제, 동영상으로 직접 확인 해 보실까요?



오늘은 뉴 초코릿폰의 대형 4인치 LCD로 구글지도 서비스를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OZ로 웹에 접속해 보고 이것 저것 초코릿폰의 기능도 살펴 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뵙기로 해요~^^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