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2월에 구입한 하비츠의 HVD241WTN Full HDTV(24인치WIDE)  모니터가 고장났습니다.

원래 구입할 당시도 1월에 주문했었는데 쇼핑몰에 재고가 없다고해서 하비츠본사에서 직접 2월이 되서야 받았던 나쁜 기억도 

있으며, 구입당시 사용설명서도, 제품 보증서도 없더군요. 본사에 문의 해보니 요즘은 메뉴얼 제공은 되지않고 사용자가 직접

웹에서 다운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아니 무슨 이런 고가의 제품을 샀는데도 제품보증서 하나가 없는가???" 그때부터 이거 잘못 샀나? 하고 느꼈지요...


그리고 나서 한달이 되지않아 전원이 켜지지 않더군요. 아무리 버튼을 눌러도 전원 LED가 켜지지않았습니다.

그래서 멀티탭을 확인하고 여기저기 코드를 확인하였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마침 갑자기 외출을 해야해서 저녁에 돌아와서 켰는데 그때는 또 잘 켜지더군요. 그 때도 느꼈습니다... 좋지않은 예감을...


그리고 2주전에 회사에 있을때 와이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모니터 전원이 아예 안 들어온다구요...

집에 와서 확인을 해보았는데 완전 전원무감이었습니다. 아답터는 정상적으로 불이 들어오지만 모니터본체는 계속 

전원무감이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하비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메딕컴에서 무상출장서비스를 시작했다더군요.

하지만 4월부터 판매된 제품에 한해서만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서비스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걸까요?


택배로 붙이랍니다. 


한 두푼도 아니고... 가벼운 물건도 아닌 24인치 대형 모니터를 어떻게 택배로 붙여야 할까요?

잘 포장해서 보내랍니다. 포장이 잘못되어서 고장나는 것은 고객 책임이라고요...

모니터의 포장박스와 스트로폼은 너무 커서 구입당시 다 버리고 없는 상태였고 어찌 포장을 해야할지 정말 대책이 안 스네요.

그래서 2주가 되도록 택배를 못 붙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와서 후회하지만 역시 고가의 제품을 살때는 A/S를 고려해야하는건데 이번 구입건은 참 운이 좋지 않군요.

또한 하비츠에 대한 너무 안 좋은 인식이 생겼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LG모니터를 구입할껄 그랬나봐요...


애물단지 모니터를 출장서비스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니면 택배를 보낼 수 있도록 포장셋트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네요... 

규격에 맞지않는 박스를 고객이 정상적으로 잘 만들어 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하십니까?

이 글을 하비츠 관계자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메일을 보내도 씹고, 전화를 해도 말이 안 통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BlogIcon Fallen Angel 중소기업 모니터가 a/s때문에 말이 많더군요. ㅡ.ㅡ;;; 2009.06.06 00:20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에휴.. 뒤늦게 후회를 합니다...ㅡ.ㅜ 2009.06.07 01:00 신고
  • 프로필사진 (주) 하비츠 고객님!!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우연찮게 모니터링중에 알게되어 정확한 내용을 송구스럽지만 다시 한번 연락 부탁 드립니다.
    직원의 고객응대에 소홀헸던점 깊이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2009.06.16 19:18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우선 박스 구하는데 2주가 걸렸습니다.
    이것 저것 구해서 포장을 맞췄고 오늘 보낼 예정입니다.
    2009.06.17 08:16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수리완료. 무엇이 문제였는지는 고객에게 원래 잘 안 알려주는지요? 궁금하네요. 2009.07.01 21:45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하늘봐 앞으로 꼭 질러야할 제품중에 24인 모니터가 있는데, 중소업체것을 사려고 해도 이런 일이 터질까봐 참 그렇습니다.
    보내기 힘드시더라도 무상기간 끝나시기 전에 꼭 보내시길 바래요.
    박스를 구하시기 힘드시면 전자상가나 컴퓨터 매장이 많은 곳에 가셔서 같은 모델이나 비슷한 크기의 박스들이 버려지는 것들이 많을 거 같습니다.
    시간나시면 돌아다녀보세요.
    2009.06.06 01:10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우선 전화로 박스 좀 보내달라고 해보고 안되면 구해봐야겠죠. 2009.06.07 01:00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화들짝 기술력 좋은 중소기업들이 많지만 정말 이런일 한번 겪고 나면 역시 대기업 제품을 구매하게되죠. 2009.06.06 03:43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역시 중소기업은 A/S문제가 심각합니다.
    지역마다 별도의 센타가 없고 파주공장에서 모두 A/S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2009.06.07 01:01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rince 끙.... 잘 포장해서 보내도 받은 후에 파손 시킨 후 사용자가 한 포장에 문제있었다고 하면 장땡이겠네요. 증거도 없고... ㅎ 2009.06.06 05:23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그러면 안되는데...ㅜ.ㅜ 2009.06.07 01:01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JUYONG PAPA 중소기업을 살린다 뭐한다 아무리 지껄여도 하비츠처럼 이런 불성실한 태도를 하는 중소기업이 있는한 이미지는 계속해서 나빠지기 마련이죠.
    저부터 중소기업제품보다는 대기업제품을 선호합니다.
    왜!!!!!!! AS를 위해!!!!!!!

    하비츠..당신들 정신 좀 차려야겠구만..
    2009.06.06 09:40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적어도 대기업은 고객감동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지요...
    중소기업은 그런면에서 많이 아쉽습니다.
    2009.06.07 01:02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아사타 그저 모니터의 명복을 빕니다... 2009.06.06 17:06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부활을 기대합니다...흑.. 2009.06.07 01:02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마루. 하비츠 첨들어 보네요....이제 it쪽 일을 하지 않게 되니 컴퓨터도 점점 컴맹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 2009.06.06 19:49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중국계열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에휴... 싼 맛에 삿두만...ㅉㅉ 2009.06.07 01:03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소나기 이런 개부랄회사가있나...
    정말 서비스가 거지같네요...
    2009.06.07 22:12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네. 좀 그렇죠? 2009.06.08 00:28 신고
  • 프로필사진 하비츠? 좀 심하네요 저도 lcd 모니터 알아볼까하는데
    대기업은 삼성 lg 말고는 없고
    삼성은 불x 중이라 lg를 살까
    고민중인데
    as 때문에 중소기업 살 엄두가 안나네요
    근데 정말 저런 식으로 전화를 했다면 저같아도 화가 날듯
    요즘에는 성능도 성능이지만 as 잘되는 중소기업 꼼꼼히 알아보고 사야 됩니다.
    2009.08.27 23:19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LG사세요. 주변 지인들이 모두 LG꺼 쓰는데 제일 좋다고 하네요..ㅡ.ㅡ 2009.08.28 10:06 신고
  • 프로필사진 시사와거짓 27형 tv모니터 나와서 기대했는데 하비츠제품 구입다시고려해야겠군 2009.12.31 17:47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험... 지금 잘 쓰고는 있지만... 모니터는 약 10년 정도 쓰실꺼니까 좋은 놈으로 구매하세요..^^ 2010.01.01 01:15 신고
  • 프로필사진 짜증지대로 저 24인치 모니터 하비츠걸로 샀는데 전원이 자주꺼져버려요. as보낼려고 하니 회사 좆망인거 같더군요. 홈피 들어가보니 개판직전임.. 하비츠 절대 사면 안됩니다. 2010.09.05 20:28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여름에 죽음이네요.. 열이 너무 많은듯...ㅜ.ㅜ
    반면 겨울엔 참 좋습니다.ㅋㅋ
    2010.09.05 22:16 신고
  • 프로필사진 하비츠유저 저도 하비츠 쾀 241시리즈를 샀다가 리박싱된 제품만 5번 연속으로 걸리더라구요
    그때부터 느낌이 안좋았는데 결국 리박싱만 계속와서 열받아서 본사에 전화해보니깐
    직접 새제품을 조립해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물건이 왔긴하는데
    조립하는사람도 정신이 없었는지 241 livescan 베젤로 조립해서 꼭 다른제품처럼 조립되어왔더군요
    그후로 쓰기는 쓰지만 정말 패널빼곤 아무것도 볼것없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모니터 부터 키고 컴퓨터를 키면 꼭 화면이 화이트스크린이 생기고 반응속도도엄청느리고
    암튼 뭔가 부족함이 확느껴집니다.
    이번주에 A/S보낼까 생각중입니다. 구입한지 1년이 지났지만요;
    힘내세요 유저님.
    2010.10.17 01:04 신고
  • 프로필사진 류한규 저 혹시 하비츠 본사 전화번호좀 알 수 있을까요?

    저도 모니터가 고장이 나서 A/S좀 맡기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번호를 모르겠네요 ...

    홈페이지는 없는 홈페이지라고 나오고...망한건지 뭔지...

    혹시라도 번호 알고계시면 좀 부탁드릴게요
    2011.05.02 15:34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Yasu 헐.. 하비츠 망했나보네요? 홈페이지가 없네요..
    전 그 홈페이지 보고 들어갔었거든요..ㄷㄷ
    2011.05.02 22:59 신고
  • 프로필사진 BlogIcon Arkadaşlık 가슴이~~가슴이 탁 트입니다 좋았겠당 2011.06.19 05:34 신고
  • 프로필사진 인생은 뽑기야 전 하비츠 모니터 겜토르 만 8년째 사용중 두대다 언제 고장나나 기다리는중 물론 전원 어댑터가 중간에 나가긴 했습니다.
    이젠 없어졌더군요. 역시 제가볼땐 전자제품은 뽑기 입니다. 200만원 넘게 주고 산 삼성 LED TV 가 엊그제 맛이 갔더라구요.
    패널이 고장나서 새로 사는게 더 싸게 먹히더군요. 만 6년 밖에 안되었는데 , 결론은 그냥 뽑기 입니다.
    2017.09.25 19:55 신고
댓글쓰기 폼